首页 百科知识 宋仲基刘亚仁

宋仲基刘亚仁

时间:2022-09-23 百科知识 版权反馈
【摘要】:tvN人气电视剧《Signal》是一部演员们展现傲人演技的电视剧。《未生》也是一样。引领演员们出色演技的金元锡PD曾在《成均馆绯闻》中与宋仲基、刘亚仁、朴有天等一起合作过。看看他眼中的演员们有着什么样的魅力吧。尤其是金元锡PD对于宋仲基的印象是一名具有男子汉性格的演员。

tvN人气电视剧《Signal》是一部演员们展现傲人演技的电视剧。《未生》也是一样。引领演员们出色演技的金元锡PD曾在《成均馆绯闻》中与宋仲基、刘亚仁、朴有天等一起合作过。看看他眼中的演员们有着什么样的魅力吧。

종영한 tvN 드라마‘시그널’ 하면 배우들의 엄청난 연기가 남았던 드라마다. ‘미생’에서도 마찬가지 였다. 배우들의 엄청난 연기를 끌어내는 김원석 PD는 ‘성균관 스캔들’에서 다시 보기 힘든 잘금 4인방(송중기, 유아인, 박유천, 박민영)과 함께 작업했었다. 특히 김원석 PD는 송중기에 대해 남자다운 성격을 지닌 배우였다고 기억을 떠올렸다.

终演的tvN电视剧《Signal》是一部演员们展现傲人演技的电视剧。《未生》也是一样。引领演员们出色演技的金元锡PD在《成均馆绯闻》中与再很难出现在同一银屏的4人帮(宋仲基,刘亚仁,朴有天,朴敏英)一起合作过。尤其是金元锡PD对于宋仲基的印象是一名具有男子汉性格的演员。

엄청난 원작의 팬을 가지고 있던 ‘성균관 스캔들’은 방송 전 미스 캐스팅 논란에 부딪혔다. 원작을 가진 드라마가 거쳐야할 필수 과정이었다.당시 배우로 첫발을 내딛는 박유천을 주연으로 선택한 것부터 과감한 선택이었다. 김원석 PD의 모험이었지만 결론적으로는 성공이었다. 그리고 그런 인연은 ‘시그널’까지 이어졌다. 송중기는 ‘시그널'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김원석 PD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줬다.

《成均馆绯闻》的原作就有着巨大的粉丝团,从选角开始就不断引起质疑。这是所有有原著的电视剧的必经过程。当时选择了刚步入演员行列的朴有天作为主演就是一个果敢地选择。虽然是金元锡PD的冒险,但从结论来看是成功的。并且这种姻缘持续到《Signal》。宋仲基往《Signal》拍摄现场送去咖啡车,展现了他对金元锡PD深深的感情。

“당시에 미스 캐스팅 논란에서 벗어난 유일한 배우가 송중기다. 구용하의 이미지에 가장 가깝기도 했고 본인도 정말 열심히 했다. 송중기에 대해 기억에 남는 것은 얼굴은 미소년이지만 비겁한 것을 참지 못하고 남자다운 면이 많다. 반대로 유아인은 섬세하고 자상했다. 서로 반대되는 매력을 지닌 배우들을 잘 모았다. 박유천은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쳤던 만큼 힘든 현장에서도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았다. 캐스팅은 전적으로 감독의 권한이기 때문에 잘해도 제 탓 못해도 제 탓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했다”

“当时能避免选角风波的唯一一名演员就是宋仲基。他和具容河的形象最接近,并且本人也真的非常努力。对宋仲基的印象是,脸虽然是美少年,但有着无法容忍卑劣事情的男子汉的一面。相反刘亚仁十分细心且周到,将有着相反魅力的演员们聚集到一起。朴有天经过了严苛的训练,因此在现场集中力也不分散。选角完全是导演的权限,因此不论好坏都是我来承担,所以我很认真地去做了。”

그리고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라는 훌륭한 입지를 다진 배우들과 만나서 ‘시그널’에서 작품을 하게 됐다. 김원석 PD는 단순히 최고의 배우들을 모은 것이 아니라 확실한 의도와 뜻을 가지고 배우들을 캐스팅 작업에 임했다.

并且遇到了金惠秀,赵震雄,李帝勋等优秀的演员,得意完成《Signal》这部作品。金元锡PD不仅仅是召集最优秀的演员们,他还带着明确的目的及意义进行选角工作。

“차수현 역은 카리스마 있는 배우가 하기를 원했다. 김혜수 선배님의 카리스마를 조금만 바꾸면 여형사의 카리스마가 될 것으로 생각했다. 조진웅에 대해서도 독창적인 연기를 펼치는 배우다. 조진웅이 맡은 이재한이야말로 감정표현을 잘해야하는대 그런면에서 탁월하다. 이제훈이야 말할 필요도 없었다. 특히 조진웅을 설득하기가 쉽지 않았다. 제가 직접 만나서 굉장한 설득 끝에 함께 하게 됐다”

“车秀贤这个角色想找一个有领导力的演员。我认为金惠秀前辈的霸气稍微调整的话就能成为女刑警的领导力。赵震雄也是有着独创演技的演员。赵震雄饰演的李材韩需要很好地表达自己的感情,而赵震雄在这方面十分出色。李帝勋就更不用说了。说服赵震雄相对不容易。我当时亲自拜见他进行了很长时间的说服他才答应出演”。

배우나 스태프 모두 입을 모아 칭찬하는 것은 김원석 PD의 현장에서 디테일함이다. 말 그대로 서류 한 장, 양주병이나 배우의 움직임까지 무엇 하나 쉽게 넘어가는 법이 없었다. 그렇지만 그것은 모두 미리 준비한다기 보다 현장에서 만들어낸 것이었다.

不论是演员还是职员都异口同声称赞的是金元锡PD的现场细节。不论是一张材料还是一个酒瓶,或是演员的一个小动作,都不会随便了事。但这些比起事先准备,更多的是现场制造。

“대충 생각하고 현장에 간다. 미리 너무 많은 준비를 하고 가면 현장에서 생각을 안 한다. 촬영하면서 이 신이 지루하지 않을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한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디테일을 쌓아가는 것이다. 무엇보다 저는 화면의 아름다움이나 미장센을 위해서 디테일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배우들이 자연스럽게 연기에 몰입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주고 싶은 것이다. 상황을 만들어주고 ‘당신의 둘도 없는 연기를 원해요’라고 말한다. 그런 부담감이 있어야 배우도 연기를 잘한다”

“先大致想好去到现场。如果事先准备太多的话,在现场就没有想法。一边拍摄一遍准备不让场景无聊的对策。就这样自然地积累了细节。最重要的是我不是为了画面美观或是场面调度制造细节的。而是想创造让演员们自然投入进去的场景。给他们制造环境,然后告诉他们‘想要你独一无二的演技’。有这样的负担感演员们也演得更好”。

김원석 PD는 정말 드라마를 사랑하는 사람이었다. 드라마와 사람을 사랑하고 깊은 애정을 지니고 있었다. 무엇보다 드라마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있었다.

金元锡PD真的是热爱电视剧的人。他有着热爱电视和人的深深感情。最重要的是他拥有对电视剧的坚定的哲学

“드라마는 다른 사람을 이해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므로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공감하고 이해하게 만드는 드라마가 좋은 드라마다. 그래서 좋은 드라마는 공익적일 수밖에 없다. 저도 앞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드라마를 만들 생각이다.”

“我认为电视剧是创造角色让人们理解他人,因此是一件非常重要的事情。能让人们对他人的感情产生同感,理解他们的电视剧是好的电视剧。因此好的电视剧只能是公共的。我今后也打算制作让人们产生同感的电视剧。”



免责声明:以上内容源自网络,版权归原作者所有,如有侵犯您的原创版权请告知,我们将尽快删除相关内容。

我要反馈